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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4 - Google Analytics 4 새로운 구글 애널리틱스 나왔다!
    게시글 2020. 11. 16. 1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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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고 작은 수백만 개의 기업들이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며
    수익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상거래가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비즈니스에서 모든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야한다는 부담이 커지면서
    디지털 분석 도구와 솔루션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행동 패턴의 변화와 
    개인 정보 보호 기반의 표준화로 인해 
    현재 분석에 대한 접근 방식과 방법이 
    적합하지 않다는 의견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장기적 마케팅 관점에서 
    더 나은 ROI를 얻을 수 있도록 
    기존에 GA 베타 버전으로 도입된 
    앱 + 웹 속성을 기반으로하는 
    새롭고 더 지능적인 구글 애널리틱스로
    업그레이드하게 되었습니다.

     

     

    유용한 인사이트를 자동으로 표시하는 
    머신 러닝의 핵심은 기기와 플랫폼 전반에서 
    고객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중심으로 설계되어
    쿠키 및 식별자 제한과 같은 
    업계의 변화로 인해서
    데이터에 공백이 생기더라도 문제없습니다.

    새로운 Google Analytics는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필수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급 머신 러닝 모델을 적용하면 
    새로운 고객 요구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는 제품과 같은 
    데이터의 중요한 추세를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또한 고객이 취할 수 있는 향후 조치를 
    예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이탈 확률을 계산하므로
    마케팅 예산이 압박을 받을 때 
    고객 유치에 보다 효율적으로
    예산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고객 그룹에서 
    얻을 수있는 잠재적 수익과 같은
    새로운 예측 지표를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더 높은 가치의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만들고 
    분석을 실행하여 일부 고객이 다른 고객보다
    더 많이 지출 할 가능성이 높은 이유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므로 
    결과를 개선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마케팅 제품에 대한 
    새로운 통합을 통해 
    마케팅 ROI를 개선하기 위해 학습 한 내용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Ads와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고객이 비즈니스에 참여하기로 선택하는 모든 곳에서 
    더 관련성 있고 유용한 경험으로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광고주들이 기대하고 있던 요청들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분석은 앱과 ​​웹 상호 작용을 
    함께 측정 할 수 있으므로 
    보고서에 인앱 및 웹에서 발생하는 
    YouTube를 통한 전환 내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Google 및 Google이 아닌 유료 채널, 
    Google 검색, 소셜 및 이메일과 같은 
    유기적 채널의 전환과 함께 
    YouTube 동영상 조회수에서 발생한 전환을 확인하면 
    모든 마케팅 활동이 결합된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버전에서는 장치 또는 플랫폼별로 
    세분화된 측정 대신 고객 중심 측정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제공 한 사용자 ID 및 
    개인 광고 최적화를 선택한 사용자의 
    고유한 Google의 신호를 포함한 여러 ID를 사용하여
    고객이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보다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웹 광고에서 
    비즈니스를 처음 발견했는지 
    확인한 다음 나중에 앱을 설치하고 
    거기에서 구매했는지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확보에서 전환 및 유지에 이르는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요구가 빠르게 변화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터의 생각을 바탕으로 
    보고를 단순화하고 재구성하여 
    관심 있는 고객 여정의 일부를 기반으로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획득 보고서에서 
    새로운 고객을 유도하는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참여 및 유지 보고서를 사용하여 
    이러한 고객이 취하는 행동과 
    전환 후 유지 여부를 파악합니다.

     


    이제는 스마트 분석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 기본 사항에 투자하여
    다음 단계에 대비해야 할 때입니다.

    이는 또한 증가하는 소비자 기대치, 
    규제 개발 및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기술 표준 변화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데이터 관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수집, 유지 및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개인화에 대한보다 세밀한 제어를 통해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를 최적화 할 시기와
    데이터 사용을 측정으로 제한 할 시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환경이 계속 진화하기 때문에 
    새로운 Analytics는 쿠키 또는 식별자의 유무에 
    상관이 없는 미래에 적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측정에 대한 유연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며, 
    미래에는 데이터가 불완전 할 수 있는 공백을
    메우기 위한 모델링 이 포함될 것입니다. 

     


    새로운 구글 애널리틱스는 
    이제 새로운 속성의 기본 환경이며 
    향후 개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가 
    기존 애널리틱스 설정을 완전히 교체하기 전에
    필요한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기존 속성과 함께 새로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을
    (이전에는 앱 + 웹 속성이라고 함)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 수집을 시작하고 
    현재 구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의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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